반응형

안녕하세요!!ㅎㅎ

요새 코인 시장이 아주 난리죠?

제가 요새 인터넷을 보다가 제2의 비트코인이라는 파이 코인을 보았는데요?

이게 뭘까하고 조사해보았습니다.

우선 파이코인의 장점은 무엇보다도 스마트폰으로 채굴이 가능한 코인이라는 점입니다. 

그리고 무료 채굴도 또 하나의 장점입니다.

이 부분 에서 무료 채굴에 의문을 품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고 예상되는데요?

이것은 아직 상장화가 되지 않아서입니다.

물론 중국에서는 이미 상장화가 되어서 적은 돈이지만 거래가 되고 있다고 하네요!!

그 뜻은 상장 화가 머지않았다는 점입니다.

지금 이 글을 보고 계신 분들은 꼭 파이 코인을 앱스토어를 통해 설치하세요!!

그럼 가입하는 방법입니다.

우선 앱스토어 파이 코인을 치시고 들어가세요!!

페이스북을 통한 회원가입을 할지 휴대폰을 통한 회원가입을 할지 정해서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일반적인 회원가입하듯이 이름과 성 그리고 초대 코드(아이디)등을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초대 코드는(hsw3501)을 해주시면 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혹시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에 달아주세요!! 모든 정보를 공유해드립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