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ㅎㅎ

오늘의 노래 추천은 자작곡이라 여러분들이 많이 모르는 노래일 거예요.

(섭섭이 재능: 숨은 노래 찾기)

제목은 놓놓사(놓치고 놓쳤어야만 했던 사랑)입니다.

벌써 제목부터 가슴을 울리는 제목이죠?

제목뿐만 아니라 가사까지도 저의 가슴을 울렸어요...

 

제가 노래를 들으며 든 생각은

이 자작곡을 만든 사람은 무슨 생각과 무슨 경험을 하였을까?

제가 감정이입이 돼서 눈물이 나오더라고요...

가사를 보면서 저는 "아니 그리우면 다시 만나면 되잖아"라고 생각했지만

마지막 부분에 "거짓말했던 너를 나는 믿었어 
이별의 순간에도 나는 너였어 제발 한 번만 가지 말라 외쳐도 넌 조용히 계속 눈물만 흘려"

이 부분에서 저는 아... 안 되는 사랑이었구나... 그래서 놓치고 놓쳤어야만 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밑에 포스터를 누르시면 노래를 들을 수 있습니다.

아침부터 이렇게 저만 슬플 수 없잖아요?

그래서 여러분께 이 노래를 공유하고 싶어서

이 자작곡을 만드신 분께 허락을 구하고 올립니다.

"유튜버 노래 들었어"라는 분인데

잠시 운영을 안 하고 있었는데 이제 다시 시작한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타이밍이 아주 잘 맞았어요 ㅎㅎ

정말 이분은 미래에 명곡 제조기입니다.

저의 촉은 틀리지 않아요 ㅎㅎ

 



가사를 천천히 들으본 당신! 

노래를 들을줄 아시는 겁니다 ㅎㅎ

섭섭이의 노래추천 끝!@!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