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섭섭입니다 ㅎㅎ

오늘의 노래추천은 "정승환-보통의 하루"입니다.

이 노래를 가만히 눈을 감고 들으면

정승환 특유한 보이스 멜로디, 가사들이 조화롭게 들려

더 애절하고 현실적인 느낌을 받는 곡인 것 같습니다. 

곡을 듣는 저희들에게 말을 하는듯한 노래라 더 애절하게 들리고 슬펐답니다.

 

가사에서 저는 힘들지만 괜찮은 척 하루를 살아가는 주인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제목 이 보통의 하루가 아닐까요?

평범하지 않고 고된 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 하지만 그저 주위에 사람들이 볼 때는 

보통의 하루를 살아가는 그저 그런 사람들이죠..

 

이 노래는  "나의 아저씨"라는 드라마의 ost입니다. 아이유가 주연이 드라마인데 이드라 마도 추천드려요!

노래와 드라마의 분위기 또한 잘 어울려 드라마도 재밌고 노래도 좋은 그런 드라마입니다.

이쯤 되면.. 저의 감성을 여러분은 아실 거라 생각해요..

분명 신나는 노래도 들고 온다 했는데 매일 슬픈 발라드를 추천하네요 ㅎㅎ

하지만 그게 저의 장점!!! 발라드는 정말 자신 있게 추천하는 섭섭인 거 아시죠?ㅎㅎㅎ

 

이상 오늘의 노래 추천 섭섭이였습니다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