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살기 위해서 -노을-

 

안녕하세요~! 섭섭이입니다~~오늘의 노래 추천은 가만히 노래를 듣다 불쑥 튀어나온 추억의 노래 "살기 위해서"입니다.

살기 위해서라는 노래는 빠담빠담 ost로도 아주 유명하죠 ㅎㅎ

 

이 드라마를 보면서 살기 위해서 노래가 틀어지면 아주 주옥같은 장면들이 많이 나왔었는데ㅜㅜ

이 노래 들으시면 빠담빠담 드라마를 다시 정주행 하실 수도 있는데 각오는 하셔야 할 거예요 ㅎㅎ

오??저기가 통영인가?

일단 한번 감상해보시겠어요?(밑에 포스터를 눌러보세요!)

살기 위해서

 

잠깐 드라마 보러 가시려고 했죠? 여러분 진정하세요!! 

제 글을 다 읽고 가주 세용ㅎㅎ

이 노래가 나왔을 때는 노래방에서 다 이 노래가 흘러나올 정도로 유명한 노래였는데.......

어느 순간 제가 잊고 지냈더라고요 ㅜㅜ

다시 한번 이 감성을 끄집어내려고 합니다ㅜㅜ

 

오늘 저는 퇴근길에 이 노래를 들으면서 할 예정인데 여러분도 함께하실래요??

아마 노래를 트는 순간 여러분도 흥얼거리시면서 걷게 될 거예요 ㅎㅎㅎ

 

여러분께 추천하는 노래 -살기 위해서- 이상 섭섭이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