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섭섭이예요 ㅎㅎ

오늘의 노래 추천은 "송이 한-안녕이라는 말"이라는 노래입니다.

가수의 음색과 고음에서 반했던 노래인데요?

한창 이 노래만 듣고 한번 노래방 가서 불렀다가... 대참사....

1절을 넘기고 노래를 껐던 기억이 생각 이 나네요.ㅎㅎ

 

송 이한이라는 분의 노래와 목소리는 블라인드 뮤지션에서

우승할 정도로 검증된 가수라고 할 수 있는 분이에요!

 

일단 저를 믿고 이분의 노래를 들어볼까요?(밑에 사진을 눌러보세요!)

 

이 노래는 작사, 작곡을 모두 한만큼 송이한의 색깔이 다 들어있다고 보면 되는데요?

제가 감히 추측하는데 이분은 이별을 진짜 세상 아프게 한 걸로 추측하고 있어요..

한번 만나보면 물어보고 싶네요 ㅎㅎ 도대체 어떤 이별을 했는지..ㅜㅜ

 

특히나 가사가

정말 슬프더라고요..

뭔가 자포자기한 느낌? 아 안되는구나 진짜 안된다면

제발 이 기억들 다 가져가 주라고.. 너무 힘들다 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ㅜ

잠시만요 눈물 좀..ㅜㅜㅜㅜㅜ

 

진짜 자신 있게 말하겠습니다.

여러분이 이 노래를 한번 듣는다면 최소 20회는 반복재생 할겁니다...

아니면 댓글에 남겨주세요.ㅎㅎ

바로 다른 노래 추천 갑니다.

.

.

.

섭섭이의 노래 추천 끝!!!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