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섭섭이예요~~

오늘의 노래 추천은 존박- 이상한 사람입니다.

 

오늘 제가 업무 중 마트를 들렸는데 제 귀를 이끄는 노래가 있었습니다.

부랴부랴 폰을 꺼내 들고

이 노래를 검색하고 노래를 들어보니 이상하게 끌리더라고요 ㅎㅎ

 

이때까지 제가 소개한 이별, 슬픔의 감성이 아니라

새로운 시작, 사랑, 설렘을 끌어올리는 노래더라고요 ㅎ

 

저도 이런 감성 안다고요!!

 

한번 들어보실래요??(밑에 사진을 눌러주세요!!)

존박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이 멜로디를 만나 설렘을 부각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역시 존박이네 하면서 노래를 들었답니다.

 

노래를 듣고 흥얼거리며 기분 좋아지는 마법 느껴보고 싶지 않으세요?ㅎㅎ

힘이 없어 축 쳐져 계시는 분은 이 노래를 추천하고 싶어요!

 

특히나 이 노래 가사한부분이

세상 모든 곳이 힘들었는데 

그대를 알고 모든 게 행복해졌다는 의미 같더라고요.

모든 게 긍정적인 마인드로 변했다는 게 아닐까요??

 

 

동백꽃 필 무렵의 OST라고 하는데 

아직 이 드라마를 안 봤다고 하면.. 뭐라 하실 건가요..?

드라마를 보지는 않았지만

이 노래를 듣고 드라마의 분위기가 상상이 가더라고요.ㅎㅎ

 

지금 이 노래를 듣는 당신!!!

내일 출근길 혹은 등굣길에 진심으로 듣고 있을 거예요!!!

저도 퇴근길에 듣고 왔답니다 ㅎㅎ

 

오늘의 노래 추천!! 존박- 이상한 사람

 

 

 

반응형

+ Recent posts